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운영자

안녕하세요. 사무국입니다.

모든 참가부문이 많은 성원에 힘입어 2차 접수가 마감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차 추가신청 취소/환불은 3/21(목) 23:59까지로 기존 환불 마감 기간과 동일합니다. 이후에는 취소/환불 및 개인정보 수정이 불가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완료 후에는 출발 그룹 배정을 위해 홈페이지 그룹 배정 내용을 참고하시어 대회 이메일로 기록증 사본을 발송(~3/21 마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서울하프마라톤 공지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 공지 하프코스 부문 참가비 결제 마감 및 10KM코스 부문 결제 기간 안내 운영자 2025.01.10 140
26 공지 하프코스 부문 참가비 결제 기간 안내 운영자 2025.01.03 781
25 공지 10km코스 접수 마감 안내 운영자 2024.12.19 1891
24 공지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한 참가신청 취소 안내 운영자 2024.12.18 2378
23 공지 하프코스 접수 마감 안내 운영자 2024.12.17 2443
21 공지 2025 서울하프마라톤 참가인원 변경 안내 운영자 2024.12.13 3876
20 공지 2025 서울하프마라톤 신청 및 결제 방식 개편 안내 운영자 2024.12.05 12717
19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대회 기록 업로드 안내 운영자 2024.05.24 21151
18 공지 2024서울하프마라톤 시상자 공지 및 대리참가자 관련 안내 운영자 2024.05.03 5652
17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 1차 기록 안내 운영자 2024.04.29 6669
16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 참가자 유의사항 운영자 2024.04.24 47012
15 공지 Half코스 부문 골인지 간식 변경 안내 운영자 2024.04.23 10750
14 공지 참가자 지급품 발송 안내 운영자 2024.04.16 8046
13 공지 출발그룹 및 참가번호 배정 안내 운영자 2024.03.28 12081
12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 출사표 EVENT 안내 운영자 2024.03.26 7209
prev1 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