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운영자

안녕하세요. 사무국입니다.

모든 참가부문이 많은 성원에 힘입어 2차 접수가 마감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차 추가신청 취소/환불은 3/21(목) 23:59까지로 기존 환불 마감 기간과 동일합니다. 이후에는 취소/환불 및 개인정보 수정이 불가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완료 후에는 출발 그룹 배정을 위해 홈페이지 그룹 배정 내용을 참고하시어 대회 이메일로 기록증 사본을 발송(~3/21 마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서울하프마라톤 공지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 공지 2024서울하프마라톤 시상자 공지 및 대리참가자 관련 안내 운영자 2024.05.03 1632
17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 1차 기록 안내 운영자 2024.04.29 3670
16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 참가자 유의사항 운영자 2024.04.24 43666
15 공지 Half코스 부문 골인지 간식 변경 안내 운영자 2024.04.23 8502
14 공지 참가자 지급품 발송 안내 운영자 2024.04.16 6295
13 공지 출발그룹 및 참가번호 배정 안내 운영자 2024.03.28 10496
12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 출사표 EVENT 안내 운영자 2024.03.26 6140
11 공지 2차 접수마감 안내 운영자 2024.03.20 4250
10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 2차 추가신청 일정 안내 운영자 2024.03.18 9032
9 공지 기록증 제출 안내 운영자 2024.03.15 5637
8 공지 2024서울하프마라톤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마감안내 운영자 2024.03.11 3261
7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운영자 2024.03.11 6515
6 공지 2024 서울하프마라톤 추가신청 일정 안내 운영자 2024.01.26 19557
5 공지 참가 접수 마감 안내 운영자 2023.12.19 7352
4 공지 하프코스 접수 마감 안내(10Km부문 신청 가능) 운영자 2023.12.14 13062
prev1 2 next